반말송, '용서부부' 듀엣버전 안 나오는 이유?

최보란 기자  |  2011.01.11 18:45
ⓒMBC \'우리 결혼했어요2\' 방송 화면 ⓒMBC '우리 결혼했어요2' 방송 화면


'반말송'이 오는 14일 정용화의 솔로곡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반말송'은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2'(이하 '우결', 연출 강궁 정윤정)에서 소녀시대 서현과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정용화가 두 사람만의 추억에서 영감을 얻어 오랜 기간 준비해 온 자작곡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 정용화와 서현이 '반말송'의 일부 가사를 함께 완성하며, 기타 연주로 듀엣 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에 시청자들도 정용화의 '반말송' 발표에 반색을 표하고 있다. 그러나 정용화와 서현의 듀엣 버전 '반말송'을 기대했던 일부 팬들에게서 아쉬움 섞인 반응도 나오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우결' 강궁 PD는 "'반말송'은 방송과 관계없이 정용화가 오랫동안 개인적으로 준비해 온 곡이기에 정용화의 노래로 발표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을 통해 영감을 얻었다고는 하지만, 정용화가 개인적으로 정성들여 만든 곡이다. 이곡을 방송에서 공개해 제작진으로서는 고마울 따름"이라며 "서현도 정용화의 '반말송' 음원 공개 소식에 무척 기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발표될 곡은 이미 알려진 '반말송'과는 다른 제목으로 공개된다. 정용화가 작곡부터 가사까지 직접 완성해,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의 마음이 중심으로 담길 전망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