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김지수(위) 아이유브이(아래)ⓒ사진=tvN 제공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2'의 김지수가 '코리아 갓 탤런트' 출연자인 아이유브이를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는 '슈퍼스타K2'의 장재인·김지수가 부른 '신데렐라'를 립싱크하는 여고생팀 '아이유브이'가 출연했다.
아이유브이는 각각 장재인·김지수로 분장, 기타 대신 배드민턴 라켓을 활용해 변화무쌍한 표정개그를 뽐냈다. 부끄럽거나 망설이는 기색 없이 리얼한 표정으로 노래에 심취하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심사위원은 물론 시청자들도 폭소를 터뜨렸다.
김지수는 이 날 방송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코갓탤' 아이유브이님들 실물이 궁금하다"라는 글을 올리며 관심을 드러냈다. 이에 '코리아 갓 탤런트' 측은 공식트위터를 통해 "김지수씨 한번 만나 보시겠어요? 공동 주연해주신다면 적극 주선해보겠습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스타K2' 우승자인 허각 역시 트위터를 통해 "지수야, 재인아. '코갓탤' 언제 나갔니"라는 글을 올렸다.
아이유브이의 공연이 담긴 동영상은 방송 4일 만에 유투브 동영상 조회수 12만 건을 달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보고 떡실신한 듀오 IUV. 얘네 물건", "IUV, 이거 거물들인데? 심사위원들이 시작할 때 무표정이었는데 끝날때는 미침"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코리아 갓 탤런트'는 재능에 상관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대국민 오디션프로그램. 최종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부상이 주어진다. 오는 10일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