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승환, '노란개구리 야랑이'로 변신

김수진 기자  |  2005.08.22 19:16

개그맨에서 유아교육 사업가로 변신한 이승환이 직접 런칭하고 있는 캐릭터 '노란 개구리 야랑이'가 화제다.

이승환은 최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05 서울 캐릭터 페어'에서 직접 '개굴맨'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노란 개구리 야랑이는 현재 케이블TV 교육채널인 재능방송에서 전파를 타고 있는 유아 교육 프로그램 '야랑이의 개굴개굴 이야기 유치원' 캐릭터로, '2005 서울 캐릭터 페어' 현장에서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승환은 이날 노란개구리 야랑이로 변신해 '야랑이의 개굴개굴 이야기 유치원'에 출연중인 아역탤런트 정다빈과 함께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승환은 "국내 모든 캐릭터들이 참가한 행사에서 단연 화제로 떠오른 노란 개구리 야랑이가 미국의 미키마우스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성장하기를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6. 6'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7. 7하이브 측 "뉴진스 홀대 사실 아냐..민희진 욕심에 부모 끌어들여" [공식]
  8. 8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9. 9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10. 10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