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스타]'스타예감' 나하나는 누구?

연예부   |  2007.03.21 19:24

'예비 스타' 나하나가 모바일 화보집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이력에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하나는 올해 22세의 나이로 학교를 졸업한 후 연기자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나하나의 소속사 나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인의 소개로 오디션을 통해 나하나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하게 됐다"며 "현재는 연기 수업을 받고 있으며 올 여름께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아직 연기자로서 갖춰야할 부분이 많아 데뷔 시기는 조심스럽게 조율하고 있다"면서도 "청순한 이미지에 빼어난 몸매를 지녀 화보집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예상치 않은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에 기쁘면서도 얼떨떨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