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측, 네티즌 제기 '성형 논란' 일축

김지연 기자  |  2007.05.04 11:42
아유미가 미니홈피를 통해 공개한 최근 사진.

가수 아유미가 볼살이 쏙 빠진 최근 사진을 공개 후 제기된 성형논란에 대해 일축했다.

아유미는 지난달 30일 살이 빠져 갸름해진 모습의 최근 사진 3장을 올리고 "저는 멋진 24살이 되기 위한 준비를 열심히 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는 근황을 밝혔다. 물론 이 사진들이 인터넷에서 큰 화제가 되자 아유미는 3일 오후 이를 삭제했다.

이에 대해 아유미의 한 측근은 "연예인이 사진을 어떻게 찍는지에 따라 조금 다르게 나오는게 사실이다. 또 아유미는 최근 쉬면서 살을 많이 빼 볼에 있던 젖살이 빠져 달라보이는 것 같다"며 성형논란을 일축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현재 아유미는 잠시 국내활동을 쉬고 일본활동을 계획 중"이라며 "올해는 일본에서 영화, 드라마, 음반 등으로 바쁘게 보낼 예정인 것으로 안다. 의도하지 않게 무심코 올렸던 사진이 너무 화제가 돼 놀랐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또 "한국에서 꾸준히 활동했으니 일본에서도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5. 5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