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애니콜 이어 의류모델..CF도 거침없네

김현록 기자  |  2007.06.21 11:02
탤런트 정일우.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거침없이 하이킥'의 기대주 정일우가 CF모델로 거침없는 질주를 계속하고 있다.

최근 삼성 애니콜의 모델로 발탁돼 고아라와 호흡을 맞췄던 정일우는 최근 의류브랜드 클라이드의 러브콜을 받아 다시 고아라와 모델로 만나게 됐다.

그간 이정제와 송혜교, 임수정과 김래원 등 톱스타 커플 모델을 기용해 왔던 '클라이드' 홍보 담당자는 "정일우의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는 클라이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도 잘 부합된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정일우의 소속사 측은 "너무나도 바쁜 스케줄로 무리하는 게 아닐까 싶어 '거침없는 하이킥' 외에는 최대한 쉬는 쪽으로 배려를 해주려 했으나 CF도 또하나의 배울점이라며 강행군속에서도 언제난 미소를 잃지않는 정일우가 고맙다"고 전했다.

한편 정일우 소속사 측은 현재 차기작을 두고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살피고 있다며 조만간 차기작을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3. 3'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6. 6"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7. 7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8. 8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9. 9'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10. 10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