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나도 남친 있었으면 좋겠다"

윤여수 기자  |  2007.07.10 09:05
사랑이 조심스럽기만 한 영화 '해부학교실'의 한지민.
ⓒ사진=김병관 기자


"사랑에도 조심스럽다."

영화 '해부학교실'의 주연배우 한지민이 사랑에 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히며 한 말이다.

"늘 새로운 것에 조심스럽기만 하다"는 그는 그래서 "늘 망설이"고 "상대는 이미 가버리고 만다".

한지민은 영화 '해부학교실'(감독 손태웅ㆍ제작 에그필름, 청어람)의 오는 11일 개봉을 앞두고 스타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그 망설임에 대해 "상대를 좀 더 많이 알고 싶은 것일 뿐"인데 "상대는 가버리고 만다"고 털어놓았다.

외과의사를 꿈꾸는 의대생들이 해부학 실습실에서 겪는 공포와 과거가 남긴 상채기로 아파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해부학교실'에서 한지민은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그 공포 속으로 빠져든다.

친구들과 나누는 우정과 관계 속에서 사건을 풀어가듯 한지민은 인터뷰에서 인간관계의 쉽지 않은 일상을 고백했다.

그는 "지금은 많이 감추고 겉으로 쿨한 척 하지만 상대에 대해 불편해하는 내 마음의 티는 늘 남는다"고 말한다.

그래도 "애써 잘 보이려 하고 꾸미려 하지 않"지만 "상대방이 날 어렵고 불편해하는 것도 싫"단다.

사랑도 마찬가지여서 "내가 편해야 의지할 수 있고 그 사람도 나를 의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랑을 하다보면 때로 갈등도 겪는 법. "마음에도 없는 말을 던지기도 하지만 웬만하면 그러지 않으려 한다"는 한지민은 그래서 더욱 "사랑이 조심스럽기만" 하다.

남자친구를 사귄다면 "결혼까지 생각한다"는 한지민의 마음은 그제서야 다가왔다.


베스트클릭

  1. 1BTS 진→지민·정국, 美 빌보드 장악..완전체 컴백 기대감 최고조
  2. 2[오피셜] '오늘(27일)부터 투표 시작' 2024 KBO 골든글러브 후보 확정, KIA-LG 각 10명 최다 후보 배출
  3. 3'충격' 토트넘 팬들도 손흥민 포기 "차기 주장 이미 정했다, 클루셉스키" SON도 실망... 英 "1년 연장 없다"
  4. 4[오피셜] 韓 사랑한 외인 에이스 네일, KIA 남는다! 180만 달러 재계약 "KIA와 동행 기쁘다"
  5. 5충격 "맞아요, 나 자해했다" 과르디올라, 머리+코 '피범벅' 얼마나 화났으면... 맨시티, '황인범 맹활약' 페예노르트에 '3-0→3-3' 무승부
  6. 6송가인, 뉴진스와 의외 인맥..화보 장신구 협찬 비하인드 [라디오스타]
  7. 7송가인 "신곡은 '정통 트로트'..심수봉에 곡 받아 영광" [라스]
  8. 8황인범, 맨시티까지 막아섰다... '기적' 15분 동안 3골→페예노르트 '0-3→3-3' 무승부
  9. 9"네일도 처음엔 ML 갈 생각했다" 페디와 비교된 외인 에이스, 어떻게 KIA에 남았나
  10. 10정우성, 일반인 여성에 DM까지? 논란 첩첩산중.."사생활 영역"[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