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생방송 TV연예' 안방마님 안착

김태은 기자  |  2007.07.18 21:51

미스유니버스 4위에 오른 미스코리아 이하늬가 SBS '생방송 TV연예'의 안방마님으로 안착했다.

이하늬는 18일 오후 8시 5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 'TV연예'의 MC석에 올라 공동 MC 서경석과 호흡을 맞추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렀다. 탤런트 이수경의 뒤를 이어 이 자리에 앉은 이하늬로서는 고정 프로그램 진행자를 처음으로 맡으며 본격 MC로서의 출사표를 던지게 된 셈이다.

이하늬는 먼저 "'TV연예 새식구가 된 이하늬"라고 인사를 한 후 "제 이름 앞에 붙은 MC라는 수식어가 아직은 어색하다. 많이 부족하고 떨리지만 예쁘게 봐달라"고 애교있게 당부했다.

이어 "이 자리에 앉았던 전임 MC들에게 물으니 베테랑 MC 서경석씨가 계시니 따라하면 된다고 했다"며 나란히 앉은 서울대 동문 선배 서경석을 치켜올리기도 했다.

이하늬는 또 "하늬 바람은 서쪽에서 고기를 몰아오는 이로운 바람이라는 뜻"이라고 자신의 이름의 의미를 설명한 후 "앞으로 이롭고 좋은 뉴스를 전해주라는 부모님이 지어주신 이름 뜻에 따르겠다"며 재치있는 말솜씨를 뽐내기도 했다.

이같이 매끄러운 이하늬의 멘트에 서경석은 "지금까지 평점은 9 정도 된다"며 중간 점수를 매기기도 했다. 이어 방송 막바지에는 "완벽했다"는 칭찬을 던졌다.

이에 이하늬는 손으로 얼굴 위쪽을 가리키며 "제가 위로는 웃고 있지만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라는 가사의 노래를 즉석에서 불러 다시금 서경석에서 "첫 방송에서 노래한 사람은 처음"이라는 지적도 받았다.

이하늬는 마지막으로 "떨렸는데 무사히 첫방송을 마친 것 같다"며 "점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마무리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스타플래닛 '8월의 기부 요정' 등극
  2. 2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 투표 주간랭킹 172주 1위..'인기 제왕'
  3. 3이민정, 10년만에 낳은 딸.."나랑 닮았나?"
  4. 4"아기 위험해"..이지훈·아야네, 초보 엄빠의 실수→그렇게 부모가 된다 [★FOCUS]
  5. 5'내년 완공' 대전 新구장 '허프라'도 기대 중... 국내 최초 야구장 내 수영장·복층 불펜에 관심
  6. 6'손흥민 맨유전 선발 제외' 英 이토록 걱정하는데! 답답한 토트넘 감독 "컨디션 확인할 것" 사실상 출격 예고
  7. 7'40-40 못해도' 0:6→12:8 대역전극 만든 김도영 2안타, 왜 상대팀은 내야 땅볼에도 안심 못하나 [영상]
  8. 8KBO 43년 역사상 최초 '5위 타이브레이커' 가능성 커졌다↑, 사령탑의 감사 인사 "만석 채우며 열성적 응원 감사"
  9. 9김도영 '꿈의 40-40' 이제 기회는 단 1경기뿐, 마지막 상대는 "붙어야지 왜 피하나" 정면승부 선언
  10. 10'5위 경쟁 끝까지 간다' SSG, 30일 승리시 KT와 타이브레이커... 레이예스 역대 2번째 200안타 대업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