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한공연' 미야비, 슈주 김희철 "나와 닮은꼴"..콘서트 초대

김지연 기자  |  2007.07.21 10:48
일본 인기 로커 미야비(왼쪽)와 김희철


일본 출신 천재 미소년 로커 미야비가 내한공연에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을 초대해 화제다.

오는 8월4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멜론악스에서 공연을 갖는 미야비는 "김희철이 나와 닮았다"면서 초청장을 보냈다.

미야비의 이번 내한공연은 일본 16개 도시 투어(The Beginning Of NEO VISUALIZM Tour 2007) 중 유일하게 포함된 외국 공연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그는 팬들을 통해 한국에 자신과 비슷한 외모의 가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김희철을 공연에 초대했다.

팬들은 조부모가 제주도 출신인 한국계 아티스트 미야비와 김희철을 두고 '친형제라 해도 믿을 만하다'며 닮은 모습이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연을 주최하는 서울음반 측은 "미야비가 김희철에게 큰 관심을 보이고 꼭 한 번 만나보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며 "김희철이 이번 내한공연에 직접 와 자리를 빛내주길 바란다. 비록 한 무대에 서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만남의 시작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 측 공연 관계자는 SM엔터테인먼트 측과 협의를 거쳐 정식으로 김희철에게 초대장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3. 3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4. 4"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5. 5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6. 6'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7. 7'아빠' 맞지만 '문가비 남편'은 틀렸다는 정우성..31년 소신 행보 외길 '大반전' [★FOCUS]
  8. 8정우성 아들 낳은 문가비는 누구?
  9. 9'아빠' 정우성, 일반인女 스킨십 유출+열애설..'동일인 여부 확인 無' [종합]
  10. 10방탄소년단 정국, 美 빌보드 글로벌 2개 차트 70주 연속 진입..亞솔로 최초 '新기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