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환 정선희 "아프간사태 해결돼야 결혼발표"

김태은 기자  |  2007.07.22 13:34

오는 11월 17일 화촉을 밝히는 탤런트 안재환과 개그우먼 정선희가 아프가니스탄에서 피랍된 협력봉사단 문제가 해결되어야 결혼발표 기자회견을 갖겠다는 이색 조건을 내걸었다.

안재환측은 이들이 오는 24일 오전 10시 결혼식을 올리는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공식적으로 결혼발표를 할 예정이나, '아프간 사태'가 해결되지 않으면 기자회견을 미룰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안재환측은 "국가적인 중대 사건이 해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축하받아야 하는 결혼발표 자리가 마음 편한 축하의 자리가 될 수 없겠다는 판단에서 이같이 결정했다"며 "피랍자들의 무사귀환을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무장세력은 지난 19일(현지시간) 현지에 선교활동차 방문한 한국인 23명을 납치했으며, 현재 피랍자 석방조건으로 아프가니스탄에 주둔 중인 한국군의 철수를 요청하고 있다.

한편 안재환과 정선희는 1년여전 첫만남을 가진 후 4개월간의 열애 끝에 오는 11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3. 3'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6. 6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7. 7'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8. 8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9. 9'아빠' 맞지만 '문가비 남편'은 틀렸다는 정우성..31년 소신 행보 외길 '大반전' [★FOCUS]
  10. 10정우성 아들 낳은 문가비는 누구?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