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래 초기작 케이블서 연속 상영

전형화 기자  |  2007.08.13 09:44
ⓒ<'영구와 우주괴물 불괴리>


'심형래 감독 마케팅!'

'디 워'가 개봉 11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심형래 감독의 SF 초기작 두 편이 케이블채널에서 연속 방영된다.

케이블채널 수퍼액션은 15일 오전 8시부터 심형래 감독의 '영구와 우주괴물 불괴리'와 '드래곤 투카'를 연속 방영한다.

수퍼액션측은 13일 "'영구와 우주괴물 불괴리'와 '드래곤 투카' 판권을 미리 확보한 상태"라며 "'드래곤 투카'는 8일 이미 방영한 바 있다"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디 워' 흥행과 관련해 심 감독의 이전 작품을 보고 싶어하는 팬들이 많아 특집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드래곤 투카>


94년에 제작된 '영구와 우주괴물 불괴리'는 영구가 초록별 지루를 점령하기 위해 파견된 불괴리와 맞선다는 내용이며, '드래곤 투카'는 젊은 여자를 제물로 삼는 거대 괴수와 맞서 싸운다는 이야기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BTS 진이랑 놀이공원 가면 이런 기분? 남친짤의 정석 비주얼
  3. 3'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6. 6"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7. 7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8. 8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9. 9'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10. 10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