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대표 꽃미남 타마키 히로시 내한..500여명과 팬미팅

윤여수 기자  |  2007.08.14 11:32


일본의 대표적인 '꽃미남' 배우 타마키 히로시가 한국 팬들을 만난다.

한국에서도 인기를 모은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의 주인공인 타마키 히로시는 주연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의 15일 한국 개봉을 맞아 17일 내한, 팬미팅을 연다.

이날 오후 4시40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M관에서 열리는 팬미팅 행사에는 모두 500여명의 팬들이 타마키 히로시와 만남을 갖는다.

타마키 히로시는 팬들에게 T셔츠 등을 선물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자신에게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화답한다. 팬들 역시 그에게 선물을 전하고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이에 앞서 타마키 히로시는 서울 신촌 메가박스에서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관객들에게 무대인사를 올린다.

이후 오후 2시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국내 언론매체를 대상으로 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메가박스에서 또 한 번의 무대인사를 갖는다.

타마키 히로시는 일본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로 한국 팬들에게 낯익은 배우. 그가 주연한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는 청춘남녀의 엇갈린 사랑을 그리며 애틋함과 지워지지 않는 사랑의 이야기를 펼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10. 10'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