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첫 멜로영화, 누군가 날 이처럼 사랑해준다면"

윤여수 기자  |  2007.09.11 17:05
ⓒ홍봉진인턴기자

영화 '사랑'에서 진한 사랑의 이야기를 펼쳐낸 박시연이 첫 멜로영화를 촬여한 소감을 전했다.

박시연은 11일 오후 서울 종로 서울극장에서 열린 '사랑'(감독 곽경택ㆍ제작 진인사필름)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멜로 장르는 처음 하는 것이어서 모르는 면이 많았다"고 촬영 과정을 돌아봤다.

박시연은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스쳐지나며 찍은 장면은 하나도 없다"면서 "모든 장면에 사연과 감정이 있다"고 상기된 표정을 지었다.

"멜로의 감정을 유지하면서 촬영 3개월을 지냈다"는 그는 "그게 쉬운 일이 아니었다"면서 "곽 감독 등 스태프가 많이 도와주었고 나도 노력했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는 영화 '사랑'이 "뻔한 얘기일 수도 있지만 그런 사랑을 한 번쯤 해보고 싶을 것이다"면서 "정말 이렇게 누군가 날 사랑해준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많이 했다. 거짓없고 순수한 사랑 이야기"라고 소개했다.

박시연이 주진모와 함께 주연한 영화 '사랑'은 거칠지만 순수한 한 남자가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는 이야기. 오는 20일 개봉한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