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교통사고 13일만에 활동 재개

김원겸 기자  |  2007.09.27 09:11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교통사고 13일만에 활동을 재개한다.

원더걸스는 27일 오후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리는 '인기가요' 녹화에 출연해 1집 타이틀곡 'tell me'를 부른다.

원더걸스는 지난 14일 경부고속도로상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해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사고 당시 원더걸스는 큰 부상을 입지는 않았지만 안정을 위해 입원했다. 사고당시 다리가 찢어지는 부상을 입은 민선예는 여전히 통원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원더걸스는 음반을 막 발매한 상황인데다 인기몰이를 하던 가운데 교통사고를 당해 주위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민선예는 통원치료를 받아야 하지만 다른 멤버들이 학교를 다니는 등 일상생활에 복귀했고, 몸의 상태도 활동하는데 지장이 없다는 판단에 따라 활동을 재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원더걸스는 지난 14일 오전 1시20분께 스타렉스 승합차가 경북 칠곡군 왜관읍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에서 택시와 추돌해 상대 운전자가 사망하는 사고를 당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