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감우성이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감우성은 남성그룹 원티드와 이정이 함께한 '7DAYZ & WANTED' 앨범의 후속곡 '가지마..가지마..가지마..'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현재 이 뮤직비디오의 메이킹 필름이 인터넷 포털사이트 다음 tv팟에서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원티드는 'I Promise You'로 앨범 활동을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앨범 발표 초반부터 팬들이 직접 '가지마..가지마..가지마..' 뮤직비디오를 UCC로 만들어 엠군(www.mgoon.com)등 주요 UCC 사이트에서 인기 동영상으로 히트한 바 있다.
일반적으로 UCC 사이트들에서는 대부분 코믹이나 엽기, 혹은 패러디 동영상이 많은 히트수를 기록하게 미련인데, 이번 원티드와 이정의 뮤직비디오 메이킹의 경우, 그런 히트 요소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네티즌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에 대해 원티드 소속사 측은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이 조화를 이룰 뿐인데도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면서 "역시 원티드의 음악, 그리고 감우성의 멋진 연기가 만들어낸 조화가 아니겠느냐"고 자평했다.
감우성이 출연한 이번 뮤직비디오의 연출은 CF계 신예로 급부상한 옐로 필름의 이사강 감독이 맡았으며, 원티드와 이정, 감우성 외에 신인 배우 유하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