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홍콩서 헬기타고 시상식 참석

김원겸 기자  |  2007.12.11 15:47
시네아시아 어워즈에서 탕웨이(왼쪽)와 함께 올해의 아시아 남녀스타상을 받은 비


최근 마카오에서 열린 시네아시아 어워즈에서 올해의 아시아 남자 스타상을 받은 가수 겸 배우 비(본명 정지훈)가 당시 헬기를 타고 시상식에 참석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SBS '생방송 TV연예'는 12일 방송분에서 지난 6일 마카오에서 열린 시네아시아 어워즈에서 비가 올해의 아시아 남자 스타상을 받는 장면을 공개할 예정이다.

'생방송 TV연예'에 따르면 비는 바쁜 일정 탓에 주최 측에서 마련해 준 헬기를 타고 홍콩에서 마카오 시상식 현장까지 날아갔다.

아울러 비가 영화 '색,계'의 주인공 탕웨이와 만나는 장면도 공개된다.

이 상은, 앞으로의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그 해에 가장 활동이 활발했던 아시아의 배우들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2007 시네아시아'에는 무려 40여 개가 넘는 나라들에서 500명이 넘는 영화제 관계자들이 참석해 그 위상을 더했고, 지역 영화제와는 다르게, 아시아의 주요 국가들인 싱가포르, 홍콩, 방콕, 베이징 등 지역을 옮겨가며 행사를 개최해왔다. 올해는 아시아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마카오에서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개최됐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