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강성연, KBS 새월화 '싱글파파..' 출연

김수진 기자  |  2008.01.14 13:17

배우 강성연과 오지호가 KBS 새 미니시리즈 '싱글파파는 열애중'으로 연기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오는 2월종영되는 '못된사랑' 후속으로 방송될 '싱글파파는 열애중'을 통해 연인으로 출연한다.

'싱글파파는 열애중'은 첫 사랑에게 버림받고 유일한 혈육인 아들 산이를 홀로 키우며 낮에는 해충방제일을, 밤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생활을 하며 열심히 살아가는 강풍호의 이야기.

오지호는 드라마에서 강풍호를 맡았고, 강성연은 강풍호와의 사이에서 아들 산이를 낳은 윤소이를 연기한다.

드라마에서 피아니스트로 등장하는 강성연은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한 경험을 살려 직접 피아노를 연주할 예정이다.

강성연 소속사측은 "강성연이 이 드라마를 통해 도시적인 이미지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싱글파파는 열애중'은 조만간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5. 5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