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드레김 "이승환에게 12cm 구두 만들어주겠다"

이승희 인턴기자  |  2008.06.17 10:19

디자이너 앙드레 김이 최근 방송에서 가수 이승환에게 깜작 제의를 해 눈길을 모았다.

16일 오후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더 스타쇼'에 출연한 앙드레 김은 진행자 이승환에게 패션쇼 모델 제의를 했다.

앙드레 김은 "최근에는 신인이 외형적으로 포토제닉한 얼굴도 중요하지만 교양미와 지성미가 참 중요하다. 이승환은 오래전부터 패션쇼가 있을 때 메인 모델로 섭외하고 싶었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이에 이승환이 "제 기럭지로요?"라고 농을 던지자 앙드레 김은 "지금의 키보다 크게 할 수 있다"고 해 주변사람들을 폭소케 했다.

앙드레 김은 "제가 구두 또는 부츠를 직접 만든다. 12cm를 크게 할 수 있다"며 "키가 무조건 크다고 해서 최고의 모델은 아니다"고 해 이승환에게 패션 무대에 설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줬다.

또한 앙드레 김은 "원빈은 무명시절 우연히 드라마에서 보고 직접 섭외했다. 장동건 같은 경우도 드라마 '일지매'를 하던 시절 포토제닉하고 (외모가) 굉장히 뛰어나서 방송국에 연락해 섭외했다"며 본인이 직접 모델을 섭외한 일화를 공개했다.

한편 앙드레 김은 자신의 성대모사 자주 하는 이혁재에 대해서 "이혁재씨 성대모사 너무 재미있게 했는데 얼굴 표정과 목소리가 나와 비슷하지 않다"고 털어놨다.

앙드레 김과 함께 이날 방송에 영화 '무림 여대생'의 주인공 유건과 온주완이 특별출연했다.

베스트클릭

  1. 1'슈퍼스타의 귀환' 방탄소년단 진, 전역 이틀 만에 개인 브랜드평판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셋 미 프리 파트2' 스포티파이 3억 5000만 스트리밍 돌파
  3. 3'천의 얼굴' 이성민도 후회한다.."눈 뜨고 못 볼 연기 많죠"(핸섬가이즈) [★FULL인터뷰]
  4. 4'나혼산'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父 '3천억' 꿈도 날아가 [스타이슈]
  5. 5LG, 롯데전 '1군 복귀' 김범석 포수 선발 출장→박동원 긴급 변경, 왜? [잠실 현장]
  6. 6답답한 손흥민 "토트넘과 재계약 몰라" 오일머니 '445억'에 움직이나... 알 이티하드 "1순위 살라, SON도 무조건 데려온다"
  7. 7'유로 득점왕 준비' 호날두 "인스타·틱톡 모두 하지 마" 젊은 선수에 명령... '자기관리' 넘어 '남관리'도 확실!
  8. 8김한나 치어리더, 아슬아슬 시스루 수영복 '파격 변신'
  9. 9김혜성 그라운드 홈런+하영민 7⅓이닝 QS+ 역투, 키움 7-2 승리 '두산전 홈 9연패' 탈출 [고척 현장리뷰]
  10. 10'역시 차기 황제' 벨링엄, 경기 전부터 적장 극찬받다니! 세르비아 감독 "우리에겐 최악이지만... 곧 발롱도르 받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