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운명', 호세 파혼선언으로 새국면

김수진 기자  |  2008.08.13 09:30

KBS 1TV 일일극 '너는 내운명'이 새 국면을 맞으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너는 내운명'은 현재 새벽(윤아 분) 입양을 둘러싼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새벽의 출생 비밀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더욱이 지난 12일 방송분에서 새벽을 짝사랑하는 호세(박재정 분)가 수빈(공현주 분)에게 일방적으로 파혼을 선언하면서 갈등을 극대화했다.

새벽의 출생의 비밀과 동시에 호세의 파혼선언이라는 극단의 조치가 얽히고설키면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출생의 비밀과 관련해 "진부하다"는 일부의 시각도 제기되고 있지만 호세가 파혼을 선언하면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는 평가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호세의 파혼 선언과 관련해 수빈의 동정론이 있는가 하면, "진부한 내용 전개로 결말이 보인다"는 의견까지 다양한 내용의 시청자 평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너는 내운명'은 올림픽에도 불구, 20%대 후반 시청률을 꾸준히 기록하며 방송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목걸이 또 美 품절..'초특급 진 이펙트'
  2. 2방탄소년단 지민 '비 마인', 통산 14번째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MUSE' 12억 돌파 '인기 돌풍'
  3. 3고우석 이미 귀국했다→잠실구장 찾아 LG 옛 동료들 만나 "내년에도 ML 도전 이어갈 듯"
  4. 4'절뚝절뚝' 손흥민, 골 세리머니도 못 하고 쓰러졌다 '부상 우려'... 포스텍 감독 "SON, 피곤하다고 했다"
  5. 5'와 이렇게 끝까지 가나' SSG 또 이겼다, 마침내 다시 공동 5위로 도약!... 왜 '4위 확정' 두산만 웃나
  6. 6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가수 앨범 최초 스포티파이 9억 스트리밍 수록곡 2개 달성..'新기록 행진'
  7. 7'서진이네2' 마친 이서진, 유재석·유연석 만난다..'틈만 나면,' 출격
  8. 8'결국 쓰러졌다'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 의심→결국 교체... 포스테코글루 "쏘니, 피곤하다더라"
  9. 9손흥민, 환상 왼발 감아차기→부상 우려 '교체 아웃'... 토트넘, '드라구신 퇴장'에도 카라바흐 3-0 제압 'UEL 첫판 승리'
  10. 10'MVP 예약' KIA 김도영→오늘(27일) 홈런 기대감 높은 이유, 드디어 다시 대기록 향해 뛴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