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日 팝아티스트와 美서 깜짝 만남

김지연 기자  |  2008.12.12 09:06
아이 야마구치(왼쪽)와 최강희 ⓒBOF 제공


배우 최강희가 일본 팝 아티스트 아이 야마구치를 미국에서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최강희는 1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올리브TV '강희의 6가지 중독'을 통해 아이 야마구치와의 만남 장면을 공개한다.

최강희의 소속사 BOF에 따르면 이번 만남은 아이 야마구치를 좋아해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밝힌 최강희의 뜻을 전해들은 제작진의 주선으로 성사됐다.

이번 만남에서 최강희는 직접 인사동을 찾아 준비한 화첩을 선물했다. 또 한지로 만들어진 화첩에 대해 일본어로 설명을 준비하는 등 순수하게 정성을 다해 만남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아이 야마구치는 일본의 팝 아티스트로 미국과 이탈리아에서 특히 유명하다. 화장품 슈에무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5. 5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