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연예가중계'가 가수 보아의 이상형이 공개된다는 등 과장 홍보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3일 오후 방송됐던 '연예가중계'는 사전 보도 자료를 통해 보아와의 '게릴라 데이트'를 한다고 밝히며 그 내용을 공개했다.
2일 KBS 보도 자료에 따르면 3일 '연예가중계'에서는 보아의 이성관이 전격 공개된다. 이 보도 자료에서는 '보아가 좋은 사람이 있으면 결혼도 언제든지 하겠다'고 했으며 '이상형으로 외모보다는 내면이 멋진 남자를 꼽았다'고 적혀있다.
이 같은 보도 자료로 인해 대다수의 매체에서 보아에 대한 예고 기사가 나갔다. 하지만 방송에서 보아는 이성관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았으며 보도 자료를 통해 공개하기로 예정됐던 친 오빠들과의 에피소드 역시 한 마디의 언급도 없었다.
이 날 보아는 어려서부터 가수 활동을 하기까지의 성장 스토리와 지난해 미국 가요 시장에 진출했던 내용만 언급했을 뿐이다.
한 네티즌은 "보아가 이상형을 공개하겠다고 미리 기사가 나와 궁금해서 봤는데 내용도 별로 없어 허탈했다"며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또 다른 네티즌 역시 "시청률 경쟁이 심하지만 기사와 내용이 너무 달랐다"며 항의했다.
(이하 KBS 홍보실에서 만든 '연예가중계' 관련 보도자료 일부)
보아만큼 멋진! 훈남 오빠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외국어면 외국어!
그건 바로 보아를 끔찍이 아끼는 훈남 오빠들!!
피아니스트인 큰 오빠~ 뮤직비디오 감독님인 작은 오빠~까지.
특히 큰 오빠는 춤 실력뿐 아니라 외모까지 보아와 매우 닮았다고 한다.
보아가 직접 밝히는 큰 오빠와 작은 오빠의 차이~!
두 오빠들과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도 들어 보았다.
좋은 사람 있으면 결혼도 언제든지 OK!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보아의 이상형!
게릴라 데이트에서 샅샅이 파헤쳐 보았다.
이상형으로는 외모보다는 내면이 멋진 남자를~
첫 눈에 반할 수도 있다고 말해 김생민씨 걱정하게 만든 사연~!
거기다 좋은 사람 있으면 결혼도 언제든지 OK!
모두가 궁금해 하는 보아의 이성관이 전격공개 되었다.
2009년 1월 3일 토요일 밤 9시 5분 'KBS 연예가 중계'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