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내가 동성애자? 심각하게 생각 안해"

이수현 기자  |  2009.02.09 00:14
주진모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주진모가 자신을 둘러싼 게이설에 사실과 다르다고 털어놨다.

주진모는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박중훈쇼'에 출연해 '주진모는 동성애자'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주진모는 "'쌍화점'에 캐스팅 되자 동시에 '이제 드러내놓고 영화를 찍는구나'라는 글을 봤다"며 "당시 조인성도 그런 오해를 많이 받고 있던 상황이었지만 심각하게 생각할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주진모는 "데뷔했을 무렵 소문을 들은 어머니가 심각하게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본 적 있다"며 "아니면 아닌 거니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며 소문과는 다르다고 밝혔다.

또한 주진모는 이날 '쌍화점' 출연 이후 장동건과의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주진모는 "'쌍화점' 시사회가 끝나고 장동건의 집에 놀러 갔었다"며 "그 전까지는 소파에 함께 앉아 있어도 별 느낌이 없었는데 같이 자리에 앉으니까 장동건이 슬쩍 자리를 피하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쌍화점'은 전국관객 370만 명 이상을 동원하며 역대 한국 사극영화 중 흥행 순위 2위에 오르며 인기몰이를 했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5. 5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