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팬들과 함께 감동의 '생일파티'

길혜성 기자  |  2009.05.11 13:11


배우 최강희가 팬들과 감동의 생일 파티를 가졌다.

11일 최강희 소속사인 BOF에 따르면 최강희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 세일아트홀에서 생일파티 겸 팬미팅 행사를 열었다.

BOF는 "이날 생일파티를 통해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최강희는 맨 얼굴을 등장, 팬들을 환호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최강희는 이날 팬들과 3시간 가량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팬들은 최강희를 위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준 것은 물론 그 간의 연기 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도 직접 제작, 상영해 최강희를 감동케 했다"고 전했다.

BOF는 또 "최강희는 이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의 뜻으로 김건모의 '사랑해'를 답가로 부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덧붙였다.

BOF에 따르면 최강희는 이번 생일 파티에서 "요즘 여러분의 진심을 더 깊이 알아가고 있고 여러분들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한다"며 "이렇게 매년 정성스러운 자리를 마련해 줘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최강희의 생일 파티에는 절친한 연예계 동료인 송은이 김숙 권진영 및 SBS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지현우도 참석했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5. 5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