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천추태후' 후속 '열혈장사꾼' 주인공 발탁

김명은 기자  |  2009.09.06 08:57


배우 박해진(26)이 '천추태후' 후속으로 방영되는 KBS 2TV 새 주말극 '열혈장사꾼'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열혈장사꾼'은 '쩐의 전쟁', '대물' 등으로 유명한 만화가 박인권의 장편극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현대물이다.

5일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박해진은 이 드라마에서 차 세일즈맨인 주인공 하류 역을 맡았다.

하류는 무능한 아버지와 그 아버지만을 바라보고 살아가는 안타까운 어머니를 둔 집안의 가장이나 다름없지만 자동차 영업시장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인물이다. 드라마는 주인공 하류를 통해 험난한 이 시대를 어떻게 살아갈 지에 대한 화두를 제시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간 '열혈장사꾼'은 출연배우들의 막바지 캐스팅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만화가 시츄에이션 형식을 띠고 있어 스토리의 연결성을 보완하기 위해 드라마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를 첨가하는 등 일부 변형을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총 20부작으로 기획된 '열혈장사꾼'은 드라마 '바람의 나라', '쾌걸춘향'의 지병현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홍승현, 유병우 작가가 대본을 공동 집필한다.

한편 박해진은 최근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에 합류해 패밀리와의 새로운 대립구도를 통해 인기몰이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