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황금시간대 주연발탁? 행복한 긴장감!"

김지연 기자  |  2009.09.22 15:14
ⓒ송희진 기자 songhj@

SBS 새 주말극 '그대 웃어요'(연출 이태곤·극본 문희정)의 이민정이 황금 시간대 드라마의 주연으로 발탁됐다며 행복한 긴장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민정은 2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 13층홀에서 진행된 새 주말드라마 '그대 웃어요' 제작발표회에 참석, 이 같이 밝혔다.

이민정은 "황금 시청률이 나오는 시간대 드라마 주연에 캐스팅됐다. 신데렐라가 됐다고도 하신다"며 "정말 행복한 긴장감을 느낀다"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어 이민정은 "한 템포도 쉬어갈 수가 없어서 계속 호흡을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며 "부담되지만 즐겁다"고 덧붙였다.

이민정은 또 "극중 영화 '엽기적인 그녀' 속 인물처럼 토도 하고 망가지는 게 많이 나오는데 내가 망가질 수록 시청자들이 재미있어 할 것"이라며 "시청자분들이 즐거워하신다면, 스토리상 말이 된다면 망가지는 것에 대해 부담은 없다"고 밝혔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그대 웃어요'는 '그대 웃어요'는 사업가 정길(강석우 분)의 사업이 망하면서 운전기사였던 만복(최불암 분) 집에 얹혀살게 되면서 물질보다는 가족 간의 사랑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극중 이민정은 부잣집 딸로 어려움 모르고 자란 천방지축 서정인 역을 맡았다.

베스트클릭

  1. 1이민정, 10년만에 낳은 딸.."나랑 닮았나?"
  2. 2'Happy Jimin Day'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日팬들 불꽃놀이→삿포로 TV타워 점등 축하
  3. 3방탄소년단 진 커버 보그 재팬·GQ 재팬 12월호, 아마존 재팬·예스24·알라딘 1위 '올킬'
  4. 4日 사유리, 결혼 6개월만 사망..향년 28세
  5. 5'亞 신기록' KBO 레전드가 떠났다 "김성근 감독님께 전화, 왜 벌써 그만두냐, 45살까지 해야지..."
  6. 6'흑백요리사' 선경, 팀전 갈등 후 악플 피해 토로 "사이버불링 당할 거라고는"
  7. 7'더글로리' 문동은母 박지아, 뇌경색 투병 중 별세..향년 52세
  8. 8[오피셜] '국대 투수가 어쩌다...' NC, 심창민 등 선수 9명 방출 통보... 감독 경질 이어 선수단도 칼바람
  9. 9손흥민 얼굴 떴다, 맨유전 포스터에 등장... 부상 의심에도 출전 '가능성 ↑' 英매체들도 선발 예상
  10. 10'연봉 4500만원에 재기 노렸지만...' 31세 만년 기대주, 결국 다시 방출의 아픔 겪었다... 삼성 선수 6명 정리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