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야구단'의 최고 인기 멤버는 이하늘?

춘천(강원)=김명은 기자,   |  2009.10.26 15:56
'팔도원정기' 첫 경기에서 이하늘이 투수로 활약하는 모습 ⓒ사진=홍봉진 기자


'천하무적 야구단'의 맏형 이하늘은 그라운드의 '재간둥이'?

KBS 2TV '천하무적 토요일-천하무적 야구단'의 멤버로 맹활약하고 있는 가수 이하늘이 현장에서 더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26일 오후 3시 강원도 춘천 의암야구장에서는 '천하무적 야구단' 팔도원정기의 마지막 일정이 펼쳐졌다.

강원도 지역 사회인 야구단 '춘천 챌린저'와의 경기가 진행된 가운데 관중석에서 가장 많이 들리는 '천하무적 야구단'의 멤버 이름은 바로 이하늘.

경기장을 찾은 수백 명의 춘천 시민들은 경기 시작 전부터 "이하늘 잘 생겼다", "이하늘 파이팅"을 외치며 그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고 이하늘이 타석에 들어서자, 그를 연호하는 관중석의 소리가 경기장에 울려 퍼져 야구에서만큼은 진지한 이하늘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하늘은 이에 보답이라도 하려는 듯 심판과 상대 팀 투수에게 정중히 인사를 한 뒤 한손으로 야구방망이를 들어 보이며 엉덩이춤을 선보여 경기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

이하늘, 임창정, 오지호 등의 활약으로 '천하무적 야구단'은 이날 1회 초 공격에서 2점을 획득하며 상쾌한 출발을 알렸다.

한편 '천하무적 야구단'은 27일 오전 10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홍천 드래곤스'와 팔도원정기의 마지막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