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렬 "사회인 야구대회 최선 다하겠다"

춘천(강원)=김명은 기자,   |  2009.10.27 09:00
ⓒ사진=홍봉진 기자


KBS 2TV '천하무적 토요일'의 '천하무적 야구단'의 주장을 맡고 있는 가수 김창렬이 오는 11월에 열리는 전국 사회인 야구대회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드러냈다.

김창렬은 26일 오후 강원도 춘천에서 열린 '팔도원정기' 강원지역 사회인 야구단과의 경기 직후 가진 기자 간담회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부산에서 이뤄지는 경기의 첫 상대팀이 강팀이다. 프로 출신 선수들과 그 지역 3부 리그 감독님들로 구성됐다"며 "그 때까지 시간이 있는 만큼 최소한 할 수 있는 모든 준비는 다 해둘 생각"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첫 상대 팀만 이기면 다음 경기는 쉬울 것으로 전망된다"며 "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는 허준씨가 평소 전력분석을 꼼꼼히 잘 해주고 있다. 이번에도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평소 야구 마니아로 알려진 김창렬은 '천하무적 야구단' 멤버들의 자세에 대해 "다들 팀에서 필요한 사람이 되기 위해 개인적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실전에 임했을 때는 실책을 줄이기 위해 마음가짐을 달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천하무적 야구단'은 27일 오전 10시 강원도 춘천 의암야구장에서 사회인 야구단 '홍천 드래곤스'와의 경기를 갖고 '팔도원정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7. 7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