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6일 오전 오토바이 사고로 부상
연예계에 또 오토바이 교통사고의 악몽이 시작되는 건가요? 방송인 신정환 씨가 오늘 오전 용인시에서 오토바이를 운전하다 트럭에 부딪쳐 오른쪽 정강이가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다고 하는데요.
신정환 씨의 소속사 측은 사고 후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수술을 위해 현재는 서울의 한 대형병원으로 옮겨져 검사를 받은 후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사고로 오른쪽 정강이뼈가 골절되면서 피부를 뚫고나와 노출돼 있는 상태라고 하는데요. 신정환 씨 너무 큰 부상이 아니길 빕니다.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나 빨리 밝은 모습 되찾길 바랄께요.
#섹시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이유리'
'청순 동안'의 대명사 배우 이유리가 스타화보 '섹시 런더너'로 숨은 섹시미를 자랑했습니다. 5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 열린 제작보고회에서 만난 그녀는 블랙의 미니스커트와 여신을 방물케 하는 푸른색 드레스로 그 동안의 청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섹시와 우아함을 연출했는데요. 배우 이유리는 10월 15일부터 1주일간 런던에서 촬영한 스타화보에서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총동원해 완벽한 런던의 셀러브리티 스타일을 재현했다는데요.
런던 거리를 거닐며 좀 더 과감하게! 좀 더 색다르게 표현을 했다는 배우 이유리! 당연한 거 아닌가요?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알아주는 그녀의 빛나는 미모! 그녀의 이상형이 갑자기 궁금해지는데요. 이유리씨! 부디 정직하고 성실하고 착하고 잘생긴! 멋진 완벽남을 만나길 바랄께요. 이번 화보집을 통해 파격변신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배우 이유리! 그래도 평소 청순한 그녀에게 파격 섹시미, 조금 힘들었을 것도 같은데요. 정말 포즈 하나로 다리가 10CM길어진 듯한 느낌! 이유리씨! 다리에 가장 자신 있는 거세요?
청순배우 이유리! 이제는 깍쟁이 배우 다 되신 것 같네요. 이번 화보집을 통해 180도 달라진 모습! 기대해도 되겠죠?
바로 어제 대한민국을 시끌벅적 뒤흔들어 났던 장동건, 고소영 두 스타의 열애설! 고소영 씨와의 달콤한 사랑에 빠진 장동건 씨가 먼저 열애심경을 밝혔는데요. 장동건 씨는 열애설이 터진 5일 밤, 팬클럽인 ‘아도니스’에 자신의 심경을 솔직하게 담은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먼저 ‘소영 씨와는 오랜 친구 사이’라고 말을 연 장동건 씨는 ‘언제부터 인지 모르게 가까운 친구사이가 됐고, 이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고백했는데요.
서로가 힘들 때마다 걱정해주고 다독여주는 그녀가 너무나 좋아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는 장동건 씨! 고소영 씨에 대한 사랑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또한 장동건 씨는 팬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는데요.
본의 아니게 먼저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말하며 만일 언젠가 좋은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된다면 가장 먼저 알려드리겠다고 마지막 말을 마쳐 결혼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남미녀 배우인 장동건과 고소영 씨! 팬들의 관심만큼 앞으로도 예쁜 만남 이어가시길 바랄께요.
#백보람-김재우 교제 3년만에 '결별'
개그맨 백보람, 김재우 커플이 3년여 간의 교제 끝에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깝게 했는데요. 김재우 소속사 측 관계자는 얼마 전 김재우 씨가 결별사실을 알려왔다며 연인 사이를 정리하고 앞으로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지며 멀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2007년 교제 사실을 당당히 밝힌 후 많은 쇼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두 사람!
그렇기 때문에 팬들의 안타까움은 더욱 클 것 같은데요. 곧 결혼을 할 연예인 커플 1위에 뽑히는 등 두 사람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남달랐기에 결별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팬들은 함께 아파하며 안타까움을 전했다고 합니다. 공식 개그맨 커플로 당당히 사랑을 키워왔던 백보람, 김재우 씨! 팬들의 안타까움만큼 빨리 훌훌 털고 일어나 더욱 멋진 모습으로 활동하길 기대할께요.
개그맨 선남선녀 커플이었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두 분 모두 자신의 자리에서 언제나 멋진 모습 보여 주신다고 하니까 눈물 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스타뉴스 플러스, 오늘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이번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