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에픽하이 소속사 맵더소울 소속가수인 다스베이더는 '투컷이 여러분께 보낸 편지'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블로그에 DJ투컷의 편지를 공개했다.
DJ투컷은 친필 편지를 통해 "술, 담배가 없으니 건강이 매우 좋아지고 있다"며 안부를 전하고 "군인에게 편지는 먹을 거 다음으로 소중한 것인가 보다"며 위문편지를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워했다.
또한 그는 "제가 훈련받는 사진이 공개됐다고 들었는데 어색한가"며 훈련소 사진을 궁금해 하기도 했다.
한편 DJ투컷은 지난달 15일 경기 의정부 306보충대로 입소, 훈련소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군 복무한다.
다음은 DJ투컷이 팬들에게 보낸 친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Yo, 안녕하세요. Mapthesoul.com 여러분들. 훈련병 김정식입니다.
저는 이곳 신병교육대대에서 열심히 훈련 받으며 잘 지내고 있어요.
일단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던 술, 담배가 없으니 건강이 매우 좋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저의 주소가 공개된 후 많은 편지들이 도착하고 있어요.
한통 한통 두 세번씩 돌려 읽으며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역시 전엔 몰랐는데 군인에게 편지는 먹을 거 다음으로 소중한 것인가 봅니다.
많은 Mapper 분들 단결하여 편지 부내주세요. 저도 계속 편지로 저의 소식 여러분들께 전해드릴게요. 전 아직 못 봤는데 들리는 소리로는 제가 훈련받는 사진이 공개됐다고 들었어요.
어때요? 어색한가요?
아직은 훈련병 신분이니 어설프지만 점점 더 늠름하고 듬직한 멋진 군인의 모습 보여드릴게요. 자주 연락해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고.
다시 편지 쓸게요. 안녕~
2009.10.31
17사단 신병교육대대 11중대 2소대 2분대 69번 훈련병 김정식
P.S.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 군인 취침시간은 오후 10시, 기상시간은 6시입니다.
P.S.2 편지에 먹을 거 넣으시면 중간에 압수당합니다. 편지 속에는 글만 있어도 돼요. 사진도 좋고. 먹을 거는 마음만 받을게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