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한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김현중은 글로벌 포털 사이트 '야후'가 야후! 코리아, 야후! 대만, 야후! 홍콩과 함께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스타를 선발하는 '2009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Yahoo! Asia Buzz Awards 2009)'에서 세 개의 상을 한꺼번에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그는 오는 14일 홍콩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참석, '버즈 인터내셔널 싱글' 'KR TOP 버즈 아티스트' '타이완 TOP 버즈 코리안 아티스트' 등의 상을 받는다. 홍콩서 열리는 이 시상식은 지난 2003년부터 한 해의 연예계 트렌드를 발표하고, 최고의 스타들을 시상해 온 야후! 홍콩의 연례행사다.
'버즈 인터내셔널 싱글'의 경우 한국은 물론 홍콩, 대만 야후 사이트를 합산한 검색순위에서 1위를 한 연예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김현중이 쟁쟁한 아시아 스타들을 물리치고 1위에 뽑혀 한류스타로서의 건재함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또 '타이완 TOP 버즈 코리안 아티스트' 상은 대만 야후에서 여타 연예인을 물리치고 1위에 올라 가수는 물론 KBS 2TV '꽃보다 남자'를 통해 얻은 인기의 저력을 다시금 확인케 했다.
SS501이 오는 12일 홍콩 엑스포 아레나에서 '아시아투어 IN 홍콩' 콘서트를 갖는 만큼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서 김현중과 SS501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SS501은 홍콩 공연이 끝난 직후 현지에 머물며 14일 열리는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