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곳에 나눔을 전파하고 있는 연예계 대표주자 현영 씨와 하희라 씨, 그리고 박은혜 씨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함을 나누는 우리 스타들을 저희 스타뉴스에서 안 만나 볼 수가 없죠? 세 분 가운데 가장 먼저 특별대상을 수상한 현영 씨! 수상 소감 한마디 부탁드려요. 현영 씨는 최근 연예인 최초로 고액 기부자 모임에 가입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곳에서 가입한 후의 소감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2009년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타 현영 씨! 2010년에도 현영 씨 많이 볼 수 있는거죠? 네. 다음해에도 많은 활동과 봉사, 부탁드리구요. 그리고 여기 특별대상을 받은 또 한 분, 하희라 씨인데요. 하희라 씨, 수상 소감 부탁드릴께요. 하희라 씨와 최수종 씨는 나눔과 봉사를 통해 워너비 스타부부로 알려지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아니, 그런데 하희라 씨의 반쪽, 최수종 씨는 왜 안 보이는 거죠?
하지만 천사라는 타이틀.. 조금은 부담스럽기도 할 것 같아요. 그렇다면 들어보고 싶은 다른 이미지는 뭔가요? 친구 같은 천사! 이 이미지는 어떠신가요. 동글동글 선한 얼굴인 박은혜 씨에게는 딱! 일 것 같네요. 박은혜 씨, 마지막으로 팬 여러분들께 한마디 해주세요.올 겨울을 따뜻하게 해주는 스타 세분을 만나봤는데요. 이곳에서 만나니까 더욱 아름답고 멋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세상을 밝게 빛내주는 멋진 선행과 나눔, 많이 많이 부탁드리구요. 오늘 세 분 모두 수상 축하드립니다.
남보다 나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 하는 것이 기부다! 라는 말이 새삼 떠오르는데요. 그곳에 참석한 모든 분들의 얼굴에서 광채가 나는 것 같고, 새삼 자신이 부끄러워 지내요. 저 또한 연말을 맞아서 조금이나마 나눔에 동참해 봐야겠습니다.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구요. 내일도 이 시간에 만나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