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前애인 권씨 지인, '아이리스' 현장엔 왜?

김명은 기자  |  2009.12.15 12:03
이병헌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병헌과 전 여자친구 권모씨가 법적 공방 중인 가운데 방송인 A씨가 이병헌이 출연 중인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 나타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15일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3일 밤과 14일 새벽 사이 방송인 A씨가 몇몇 관계자와 함께 '아이리스'의 촬영장소인 서울 송파구 문정동의 가든 파이브를 찾았다.

A씨는 자신이 이병헌과 소송 중인 권씨의 배후로 지목되고 있다는 것에 대한 오해를 풀고자 이날 현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병헌은 현장에서 벗어난 다른 곳에서 촬영을 하고 있던 중이라 A씨와 직접적인 접촉은 없었다.

A씨는 이날 권씨의 지인과 과거 친하게 지냈던 사이로 알려지면서 이번 소송건의 배후로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에 대해 강하게 항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의 갑작스러운 방문으로 '아이리스' 제작진이 적잖이 당황을 했고 현장 관계자들이 이를 저지하려던 과정에서 양측이 가벼운 실랑이를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최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소송건과 관련한 심경을 고백한 이병헌은 현재 막바지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병헌이 심신이 몹시 괴로운 상태지만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드라마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각오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리스'는 오는 17일 종영예정으로, 최근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10. 10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