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장우혁, 컴백 초읽기..中시상식서 특별공연

길혜성 기자  |  2010.02.01 15:28
장우혁 ⓒ사진=이명근 기자


90년대 중후반 최고 인기 아이돌그룹 H.O.T의 전 멤버 장우혁이 가수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1일 장우혁의 한 측근에 따르면 장우혁은 오는 5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베이징올림픽중심체육관에서 열릴 중화권 최대 가요 시상식 중 하나인 '2009 베이징유행음악시상식' 측으로부터 최근 정식 초청을 받았다.

장우혁 측은 "'중국음악차트'가 매년 주최하는 '베이징유행음악시상식'은 지난 16년 간 단 한 번도 해외가수를 초청하지 않은 관례를 깨고 장우혁을 처음으로 초청, 이번에 시상 및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여기에는 장우혁이 H.O.T 시절부터 중국 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점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장우혁 측은 "지난해 12월 18일 2년여의 공익근무를 마친 장우혁은 이번 시상식을 시작으로, 가수 컴백 초읽기에 본격 돌입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9 베이징유행음악시상식'에는 성룡, 주걸륜, 막문위, 장학우, 코코리, 채의림, S.H.E, 오월천 등 중화권 최고의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시상식은 베이징라디오, 베이징TV, 봉황위성TV, 홍콩TVB8, 홍콩TVB, 명주TV 등 여러 매체를 통해 동시 생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