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초딩, 4월 결혼! '섭섭해'
영원한 초딩일 줄 알았던 가수 은지원 씨! 드디어 인생의 반쪽, 영원한 동반자를 찾아 오는 4월 고교시절 첫사랑이었던 2살 연상의 연인과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합니다. 상대는 축구선수 이동국 씨의 처형으로 앞으로 은지원 씨와 이동국 씨는 동서지간이 된다고 하네요.
은지원 씨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4월 결혼을 목표로 처음 만난 하와이에서 결혼식장을 물색하고 있고 현재 더없이 행복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유학 시절 같은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풋풋한 사랑을 해왔던 두 사람은 잠시 결별의 시간도 있었지만 얼마 전 가수 은지원 씨가 동료가수의 미니홈피에서 우연히 첫사랑 그녀의 사진을 발견한 후 다시 만나 1년 전부터 교제를 해왔다고 합니다. 연애를 하듯 결혼생활을 즐기고 싶다는 은지원 씨! 너무 축하드리고 은지원 씨의 바람대로 빠른 2세를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할게요.
# 현빈-송혜교 커플, 시애틀 밀월여행?
톱스타 커플인 배우 현빈 씨와 송혜교 씨가 미국 시애틀에서 로맨틱한 설 연휴를 함께 보냈다는 보도에 대해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며 강력 부인에 나섰습니다. 18일 한 매체는 송혜교 씨가 영화 '만추' 촬영으로 미국에 머물고 있는 연인 현빈을 만나기 위해 지난 10일 시애틀로 찾아가 발렌타인데이와 겹친 설 연휴를 현빈씨와 함께 보냈다고 전했는데요.
이에 대해 현빈 씨 측 관계자는 영화 ‘만추’ 스케줄로 촬영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개인 시간을 빼 데이트를 즐긴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얘기라며 황당 기사에 대해 불쾌감을 표현했습니다. 톱스타 커플인 만큼 일거수일투족이 궁금한 것은 사실이지만 아니 땐 굴뚝에 불을 지피는 일은 없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 'MAD' 바다, 12년 만에 졸업장 받아!
오늘 오전 가수 바다 씨가 12년 만에 감격의 학사모를 썼습니다. 1998년 단국대학교에 연극전공으로 입학했던 그녀는 SES 데뷔 이후 바쁜 방송활동으로 수차례 휴학과 복학을 반복해야만 했는데요. 그럼에도 학업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았던 바다 씨!
스케줄 틈틈이 학교를 찾아 강의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대학 후배들을 위해 학교 축제와 공연 등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특별한 애교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졸업을 하니 너무 기쁘고 감격스럽다 말한 가수 바다 씨! 어찌 보면 이제 사회 초년생이 된 그녀가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을 기쁘게 해줄지 기대가 되네요.
# '죄민수' 조원석, 노래로 죄 짓다?
죄 많은 ‘죄민수’ 개그맨 조원석 씨에게 또 하나의 형벌이 주어질 듯 싶습니다. 죄목은 바로 만능엔터테이너로 변신한 죄! 일텐데요. 시청자에게 엔돌핀을 선물하는 천성 개그맨을 시작으로 안방극장의 맛깔스런 조미료로 변신!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더니 이번엔 죄민수 식 세미 트로트 가수로 시청자에게 더 친근히 다가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는 19일 조원석 씨는 ‘고독한 남자’라는 제목의 정규 1집 앨범을 발매, 숨겨뒀던 그의 가창력은 물론 현실적이고 재밌는 가사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거라고 하는데요. 2010년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신인가수 조원석 씨에게 행운이 있길 바랍니다.
네, 조원석씨는요. 가수로서의 완벽한 데뷔활동을 위해 3년 전부터 혹독한 체중조절과 보컬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정도 노력이면 죄 많은 죄민수! 조원석 씨에게도 팬들의 사랑이란 면죄부를 줘야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신인가수로서의 조원석 씨 모습!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스타뉴스 플러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내일도 이 시간에 찾아뵐게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