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주요 매체 취재단이 SBS '미남이시네요'의 주인공 태경 역을 맡았던 장근석을 만나러 한국을 방문한다.
4일 장근석의 소속사는 "일본 주요 방송 신문 잡지 매체의 취재단이 장근석을 인터뷰하기 위해 한국을 찾는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해외에 드라마가 수출되어 방영을 시작하면 주연 배우가 일본을 찾아 인터뷰에 응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대만, 중국, 홍콩, 싱가폴 등 3월부터 5월까지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갖는 장근석의 바쁜 스케줄에 이례적으로 일본 취재단이 한국으로 몰려온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일본 매체의 방문은 지난 2월 27일부터 일본 KNTV를 통해 방영 중인 '미남이시네요'가 일본 팬들 사이에 관심이 높다는 것. 특히 장근석이 연기한 '까칠 왕자' 황태경의 매력이 일본의 여심을 흔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7일 대만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첫 시작인 ‘2010 JangKeunSuk Asia tour in taipei’를 열며, 대만 팬미팅을 위해 특별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등 대만 팬미팅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