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중, 日모델과 "마스크하고 팔짱"
동방신기의 멤버 영웅재중군이 일본 여배우와 또 한 번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일본 한 여성잡지에서 영웅재중군과 일본 인기모델 야노 미키코가 일본 시부야에서 데이트를 하는 현장이 목격됐다며 열애설을 보도했는데요.
이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마스크를 한 상태로 야노 미키코가 영웅재중의 팔짱을 끼고 있었으며, 서로 애틋한 눈빛을 주고받는 등 연인임을 눈치 챌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아직까지 소속사에서는 부정하고 있는 상황이라는데요. 지난해 일본 탤런트 아비루 유와 스캔들에 이어 두 번째 열애설~ 우리 영웅제중군이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는 증거겠죠?!
# 현빈, 일본에서 싱글 음반 발매 예정
<송혜교의 남자> 현빈씨가 일본에서 싱글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 잡지와의 인터뷰 도중 현빈씨가 노래 두곡을 받아서 녹음을 하고 팬미팅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평소 자신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광고음악을 직접 부르기도 하며 수준급 노래실력을 뽐냈던 현빈씨.
하지만 아직 싱글음반만 발표할 뿐 정식 가수 데뷔는 아니라고 하네요. 이러다 언젠가 가수 현빈으로 무대 위에서 볼 수 있는 날도 오겠죠! 빨리 보고 싶어요
# ss501멤버 김현중, 전치 2주 교통사고 당해
ss501멤버 김현중군이 교통사고를 당해 부상을 입었습니다. 18일 오전, 지인과 함께 이동 중 자동차 충돌로 갈비뼈타박상과 찰과상을 입어 전치 2주의 진단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현재 당초 6월 초로 예정되어 있는 새 앨범의 활동에는 지장이 없지만 안무 연습을 소화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때문에 곧 있을 드림콘서트 무대에서도 댄스곡 대신 발라드 곡을 부르게 될 거라고 하는데요.
올해 들어서만 두 번째 사고~그동안 사고 이후에도 부상 투혼을 발휘해 팬들에게 감동을 줬던 현중군인데요. 빨리 회복하고, 더 이상 사고소식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트와일라잇' 크리스틴 스튜어트-테일러 로트너 6월 내한
영화 `트와일라잇` 주인공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테일러 로트너가 드디어 한국을 찾아옵니다
이들은 6월2일 내한해 이튿날인 3일, 공식 기자회견을 갖고 레드카펫 및 팬미팅 행사도 가질 예정이라는데요.
이들의 방한 목적은 곧 개봉할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이클립스` 를 홍보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처음으로 방한하는 두 주인공~한국에서 어떤 매력에 보여줄 지, 그날이 기다려지는데요.빨리 오세요~!
할리우드 영화 속 매력남녀를 만나볼 수 있다니 듣는 것만으로도 설레는데요. 안타까운 건, 스튜어트와 진짜 연인 로버트 패틴슨을 한자리에서 못 본다는 것입니다.
요즘 한참 예쁜 사랑을 나누고 있는 두 사람 그래도 이번 영화<이클립스>에서 또다시 연인으로 나왔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