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소, '나얼 연인' 한혜진 응원속 2만관객 조우

길혜성 기자  |  2010.05.24 08:39
브라운아이드소울 <사진제공=산타뮤직>

4인조 남자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3년만의 단독 공연에서 그 저력을 제대로 뽐냈다.

나얼 정엽 성훈 영준의 브라운이아드소울은 지난 21일과 22일 이틀 간 총 2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가졌다. 이번 공연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이 3년여 만에 갖는 단독 콘서트였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멤버 나얼의 병역 의무 이행 등으로 그 간 공연을 열지 못했다.

오랜만의 공연답게 팬들의 성원도 대단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공연장이기도 한 체조경기장을 이틀 연속 가득 채운 것에서도, 이번 공연에 대한 팬들의 큰 관심을 쉽게 확인할 수 있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사진제공=산타뮤직>

23일 브라운아이드소울 측에 따르면 관객들 중에는 최다니엘 이민정 김정은 공유 소녀시대 이적 루시드폴 박지빈 정준 에즈원 등은 많은 연예인들도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나얼의 연인이자 톱스타인 한혜진도 공연장을 찾아 브라운아이드소울에 힘을 불어 넣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측은 "이틀 간 다녀간 관객이 2만 1000명"이라며 "한곡 한곡의 전주가 나올 때 마다 관객들의 함성 소리 터져 나왔다"라고 밝혔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29~30일 부산, 6월 4~5일 대구에서 콘서트를 이어간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