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불패 G7米' 나온다..시청자 추첨후 전달

문완식 기자  |  2010.06.10 15:17


KBS 2TV 버라이어티 '청춘불패'(연출 김호상)가 최근 멤버들이 직접 모내기한 쌀을 가을에 수확 후, 'G7쌀'을 내놓는다.

'청춘불패' 김호상PD는 10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추수 후 '청춘불패 G7쌀'이라는 이름으로 쌀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G7은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소녀시대 유리· 써니, 포미닛 현아, 카라 구하라, 티아라 효민, 시크릿 선화 등 걸그룹 멤버 7명을 이르는 말. 앞서 이들은 지난 5월 말 강원도 화천 유치리 인근 논 1600평에서 시청자들과 함께 모내기를 했다. 구하라가 이앙기를 이용, 한결 수월하게 모내기를 할 수 있었다.

김PD는 "'G7'쌀을 20kg용량 정도로 포장한 뒤 시청자들의 신청을 받아 추첨해 나눠드릴 생각"이라고 설명했다.

'청춘불패'는 'G7쌀'외 유치리 세트장 인근에 심은 옥수수 등 7종류의 곡물 및 채소도 수확 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PD는 "수확물을 통해 얻은 수익을 기부하는 등 의미 있는 방법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청춘불패'는 지난 3월 방송을 통해 친환경 농작물 수확 및 판매, 우리농산물로 경연대회 출전, 공부하는 전문 농업인으로 태어나기 등을 약속했다. 지난 4월 말 상추를 수확, 첫 번째 약속을 지켰다.

한편 '청춘불패'는 11일 방송을 끝으로 유리, 써니, 현아가 하차한다. 18일부터 f(x)의 빅토리아, 애프터스쿨 주연, 뮤지컬배우 소리가 새 멤버로 투입된다.

베스트클릭

  1. 1'전역 D-15'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3주 연속 1위
  2. 2송승헌 "신동엽, 소지섭과 어울리지 말라고" 무슨 일?
  3. 3서동주, 글래머 라인이 이정도..노출 없이도 가능
  4. 4감동 '지민화법'..방탄소년단 지민, 공감과 배려의 아이콘
  5. 54월 타율 0.042→"감독님 뵙기도 죄송했다" 고백... 롯데 FA 포수 5월 대반전, 힘 빼니 거포 됐다
  6. 6'음주 뺑소니' 김호중, KBS 출연 금지 여부 결정..29일 심사위
  7. 7변우석♥김혜윤, 시청률 업고 튀어..드디어 5% 돌파 [선업튀][종합]
  8. 8"변우석♥김혜윤, 결혼 골인?"..'선재업고튀어', 결말 논란 사전 차단 [★밤TView]
  9. 9'맏형 노릇' 손흥민, '충격 대표팀 탈락' 7살 어린 후배 위로했다... "포로야, 너는 정말 최고거든"
  10. 10호날두, 사상 첫 4개 리그 득점왕 확정→'레버쿠젠 이적설' 39살에 분데스마저 정복하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