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태양 vs '귀여움' 조권, 오늘 신곡대결

전소영 기자  |  2010.07.01 09:36
누나들의 마음을 녹였던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아이돌이 맞붙는다.

눈빛과 초콜릿 복근으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빅뱅의 태양과 MBC 예능 '우리 결혼 했어요2'(이하 우결)에서 '포켓남'으로 누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2AM의 조권이 1일 맞대결을 펼친다.

태양과 조권은 각각 '아이 니드 어 걸'과 '고백하는 날'이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노래를 이날 공개했다. 가요계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태양의 첫 정규 앨범 '솔라'는 이미 선주문량만 5만장이 넘어서면서 대박앨범 조짐을 보이고 있다. 1일 자정에 발표한 이 앨범은 벌써부터 물량 부족이 예상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아이 니드 어 걸'은 발표되기 전부터 지드래곤이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뮤직 비디오에는 2NE1의 산드라박이 출연한다고 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기대를 반영하듯 '아이 니드어 걸'은 오전 9시20분 현재 음원전문사이트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 6위를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하고 있다.

같은 시각 실시간 차트 바로 앞 5위에는 조권의 '고백하던 날'이 자리 잡고 있다. 이 곡은 지난 달 26일 방송된 '우결'에서 조권이 자신의 파트너 가인을 위해 만든 곡이라며 일명 '이사송'으로 먼저 공개됐다. 방송되자마자 '이사송'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낳았다.

이 곡은 완성된 곡을 듣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해 팬 서비스 차원으로 발표 된 곡이지만 그 반응이 벌써부터 예사롭지 않다.

카리스마와 귀여움,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태양과 조권의 맞대결이 흥미진진하다.


베스트클릭

  1. 1임영웅, 평창에 떴다..'삼시세끼' 녹화 시작
  2. 2방탄소년단 지민, 英 오피셜 차트 휩쓸었다
  3. 3현아, 아찔한 속옷 노출+망사 스타킹..놀라운 볼륨감
  4. 4돌아온 '美의 남신'..방탄소년단 진 민낯 셀카 '전 세계 팬 환호'
  5. 5'김하성 부진해도' 결국 이긴다, 달라진 SD의 '이기는 습관'→역대 최다관중에 화답했다
  6. 6'눈물 흘린' 허웅, 전 여친 낙태 강요·폭행 부인... 유튜브 통해 '사생활 논란' 직접 해명
  7. 7"집 가는데 전화가 왔다" 한화 특급 유망주 달랜 김경문 감독 한마디, '46세 차' 사제는 무슨 대화 나눴나
  8. 8'카리나 뺨치진 못해도...' 미모의 롯데 신인, 사직 만원 관중에 욕심이 생겼다 "이런 곳에서 야구하다니 부러웠다"
  9. 9김하성 '자신감 보소', 볼카운트 0-2서도 "삼진 안 당할 자신 있었다"→끝내 풀카운트→쐐기 타점
  10. 10'와, 이게 무슨 일' 손흥민 조기 축구장에 떴다, 2000명 인파 몰려... '반가운 얼굴' 김승규도 등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