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과 빅토리아가 환상적인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가상 커플로 출연 중인 2PM의 닉쿤과 f(x)의 빅토리아는 10일 오후 방송분에서 노래방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닉쿤은 아직은 조금 어색한 빅토라이와의 분위기를 깨기 위해 2PM 동료 멤버들인 준호와 우영에게 전화를 걸어 노래방으로 초대했다.
닉쿤은 준호와 우영이 도착하기 전, 빅토리아에게 2PM의 히트곡 '위드 아웃 유' 춤을 함께 연습해 볼 것을 권했다. 준호와 우영에게 멋진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였다. 이에 빅토리아는 닉쿤의 제안에 따라 '위드 아웃 유' 춤을 연습했다.
우영과 준호는 노래방에 온 뒤 사진들이 사온 떡볶이와 순대를 닉쿤 빅토리아 커플과 함께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후 닉쿤을 빅토리아을 위해 감성 발라드를 선사했다. 이 노래가 끝난 뒤 닉쿤과 빅토리아는 '위드 아웃 유' 음악에 맞춰 춤을 함께 췄다. 빅토리아는 무용을 전공한 재원답게, '위드 아웃 유' 춤도 멋지게 소화했다.
이어 f(x)의 히트곡인 '누 예삐오' 음악이 들려졌다. 이번에는 닉쿤이 빅토리아와 함께 '누 예삐오' 춤을 재미나게 췄다. 닉쿤 빅토리아 커플의 환상 커플 댄스가 빛을 발한 순간들이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