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쓰지를 말지" '남격' 오타 눈살

문완식 기자  |  2010.08.01 20:31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이 오타 자막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남자의 자격'은 1일 오후 방송에서 '남자, 그리고 요리'라는 주제로 멤버들이 소중한 사람에게 직접 요리를 만들어 대접하는 내용을 방송했다.

'남자의 자격'은 그러나 방송 중간 상황을 설명하는 자막에서 오타를 냈다.

김성민이 요리를 준비하기 위해 수세미를 찾는 과정에서 "(수)세미야~"라고 부르며 수세를 찾자, '이름은 세미, 性은 수'라는 자막을 내보낸 것. '성 姓'을 싸야할 부분에 '성품 性'을 쓴 것이다.

이 같은 오타에 시청자들은 "한자를 모르면 쓰지를 말지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고 제작진의 무성의를 지적했다.

이에 대해 '남자의 자격' 한 제작진은 방송 직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30일 파업종결 후 업무 복귀를 한 뒤 이틀 밤을 새다시피 하면서 편집을 하다 보니 실수가 있었던 것 같다"며 "오늘(1일) 오전까지 편집을 했다. 그런 실수가 없도록 주위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5. 5'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9. 9안효섭, 화류계 에이스 된다..'선업튀' 감독 신작 男주인공
  10. 10잘생겼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