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확 변한' 아유미 '아이코닉', 11일 日서 첫싱글

길혜성 기자  |  2010.08.08 13:45
<사진출처=아이코닉 홈페이지>
'아이코닉'(ICONIQ) 아유미가 일본 내 첫 싱글 발매를 앞두고 또 다시 확 바뀐 모습을 공개했다.

현재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란 이름으로 활동 중인 걸그룹 슈가의 전 멤버 아유미는 오는 11일 '도쿄 레이디'란 이름으로 새 싱글을 선보인다. 아이코닉은 올 3월 일본에서 정규 1집을 내긴 했지만, 싱글을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8일 현재 아이코닉은 일본 내 첫 싱글 발매에 앞서 이번 싱글 관련 재킷도 공개했다. 이 재킷 속에서 아이코닉은 짧은 머리를 하고 망사로 얼굴을 가린 채, 신비하면서도 성숙한 모습을 뽐내고 있다. 일본 데뷔 즈음, 삭발을 공개했을 때와는 또 다른 모습이다.

한편 아이코닉은 올 3월 발표한 일본 데뷔 앨범인 정규 1집 '체인지 마이셀프'로 발매 첫 주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 3위를 기록했다. 데뷔 음반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톱3 안에 든 가수는 아라가키 유이 이후 2년 3개월 만에 아이코닉이 처음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10. 10'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