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빅뱅걸', 韓걸그룹 라니아 멤버 전격 합류

길혜성 기자  |  2010.08.20 08:28


태국에서 이른바 '빅뱅 걸'로 불리는 소녀가 한국 걸그룹 멤버로 나선다.

20일 DR뮤직에 따르면 조이(Joy)란 이름의 19세 태국 소녀는 오는 9월 말 데뷔할 한국 걸그룹 '라니아'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DR뮤직은 "조이는 동양인 같지 않은 이국적 외모를 지녔다"라며 "지난해 태국 최대 쇼핑센터 SIAM 파라곤에서 3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DR뮤직 현지 오디션 파이널을 통해 뽑힌 이후, 지속적 트레이닝과 한국어 공부에 전념해 왔다"라고 밝혔다.


특히 조이는 한국 최고 인기 보이그룹인 빅뱅과 태국 광고에 이미 함께 나서 '태국 빅뱅 걸'로도 불리는 인물이라, 이번 데뷔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DR뮤직은 "조이는 올 4월 태국에서 그룹 빅뱅과 태국 향수류 제품의 TV 및 지면 광고를 촬영했다"라며 "콘셉트는 빅뱅 5명이 여자를 유혹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 광고는 태국에서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라며 "이에 빅뱅은 물론 조이까지도 '빅뱅걸'로 불리며 큰 관심을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7. 7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8. 8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