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아테나', 모두의 가슴에 남았으면"

문완식 기자  |  2010.08.30 20:41
배우 차승원 ⓒ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차승원이 출연작 SBS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차승원은 30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 가든 스테이지에서 열린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 대규모 쇼케이스에 참석해 "'아테나'는 '아이리스'보다 풍성한 볼거리에 깊이 있는 이야기, 유머러스한 캐릭터들이 섞여 쉽게 볼 수 있고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밝혔다.

차승원은 이날 "'폭풍간지'보다는 모두가 안전하게 촬영을 마쳤으면 한다"며 "출연진이나 스태프, 시청자 모두의 가슴에 남는 드라마였으면 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차승원은 극중 CIA를 거쳐 동양인으로서는 조직 최고의 자리에 오른 미 국토안보부 동아시아 지부장 손혁을 연기한다. 이탈리아에서 펼쳐진 대통령 딸의 구출 작전 지휘자로 파견되어 대한민국 NTS 조직원들과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되는 인물이다.

'아테나:전쟁의 여신'은 KBS 2TV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한반도를 벗어나 세계를 누비는 첩보원들의 활약상을 그린다. 오는 11월 방송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