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별인터뷰 - 휘성
두둥, 드디어 그가 돌아왔습니다! 감성적인 노랫말로 여심을 녹이는 R&B계의 황태자 ‘휘성’!
변함없는 가창력으로 데뷔시절 휘성을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앨범을 들고 찾아왔는데요.
사랑하는 많은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이번 앨범! 대표곡<위드미>를 만들었던 작곡가 김도훈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야심작이라고 하죠?
그동안 발표 했던 곡들이 이렇다 할 반응이 없어 다시 돌아온 건가요?
벌써 데뷔 9년차 중견가수, 그동안 달라진 건 음악스타일 뿐이 아닙니다. 데뷔 때보다 피부 up! 외모 up! 스타일까지 up!up!up! 이제 훈남가수라고 불리고 있죠? 비결이 뭐예요?
이거 확인할 수 가 없으니... 곧 볼 수 있는 거죠?! 애기피부, 기대할께요!
이런 뽀송뽀송한 피부 때문일까요? 20대 여성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뭐니뭐니해도 휘성씨의 매력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 아닐까요?
사람들이 노래방에서 즐겨 불렀으면 하는, 가장 애착이 가는 곡이 뭐예요?
그동안 지나<꺼져줄게 잘살아>, 서인국<애기야>, 이효리<헤이 미스터빅!>등 수많은 히트 곡들의 가사가 그의 손에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가창력있는 실력파 가수이자 히트곡 작사가. 지금 제2의 휘성을 꿈꾸는 많은 후배들이 있는데요!
얼마 전 샤이니 종현군이 라디오에서 <인썸니아>를 부르며 휘성 창법을 따라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동료들과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술자리를 가장 즐긴다는 휘성씨.
이렇게 동료들하고만 어울리면 언제 연애하세요? 이제 장가가야죠!
데뷔 이후, 도전을 게을리 하지 않았던 휘성씨. 실험적인 음악을 시도해보고, 자서전도 내보고, 이0번에는 3D 영화감독으로까지 나선다고 하는데요.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노력파 가수 휘성. 여러분, 휘성씨 영화 많이 응원해주세요!
올 가을 가요계, 휘성의 컴백 소식만으로도 왠지 감성이 풍성해질 수 있을것 같죠! ‘휘성’씨 앞으로 좋을 활동 많이 기대 할께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