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보람이, 앤드류 고생했다..아저씨 미워하지마"

김현록 기자  |  2010.09.25 10:00

Mnet '슈퍼스타K2' 심사위원 윤종신이 트위터를 통해 2번째 생방송 탈락자 박보람과 앤드류 넬슨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윤종신은 '슈퍼스타K2' 생방송을 끝낸 직후인 25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아고..애들하고 정들었나봐....보람이..앤드류...고생했다"라고 적었다.

윤종신은 "얘들아.. 다시 학교로 가서 열심히 하구..노래 틈틈이 연습하구"라며 "아저씨 미워하지마..^^"라고 덧붙였다.

이승철, 엄정화와 함께 '슈퍼스타K2' 심사위원을 맡고 있는 윤종신은 지난 추석 연휴 먹거리를 싸들고 출전자들의 숙소를 찾아 따뜻한 조언을 건넨 바 있다. 그러나 방송에서는 냉정한 평가로 2년차 '슈퍼스타K' 심사위원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지난 24일 방송된 '슈퍼스타K2' 2번째 생방송에서는 가수 이문세의 히트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미션을 통해 8명의 참가자 중 6명의 생존자를 가렸다.

박보람과 앤드류 넬슨은 아쉽게 탈락했으며, 허각, 장재인, 존박, 김지수, 강승윤, 김은비가 합격해 다음주 미션을 수생하게 됐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5. 5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6. 6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9. 9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10. 10"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