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먼저 도착한 스타는 누구일까요? 카리스마 넘쳤던 탁구의 누나, 최자혜씨인데요. 그녀에게 이런 섹시한 매력이 숨겨져 있었나요? 방송에서와는 색다른 모습이죠.
배우가 되고 더욱 아름다워진 최송현씨. 자체 발광하는 포스, 아름답습니다.
오랜만이예요, 서유정씨. s라인 몸매가 드러나는 트랜디한 패션, 그녀의 패션센스는 여전하죠.
섹시한 미시, 오윤아씨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는데요. 미스 여배우들 부럽지 않은 몸매가 돋보입니다.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하지원씨, 블랙 미니 드레스에 골드로 포인트를준 의상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는데요. 오늘 이렇게 돋보이는 의상을 입은 이유가 있었다고요.
세계적인 화장품브랜드의 전속모델이 된 지원씨, 광고 모델하랴 연기하랴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다는데요. 요즘에는 어떤 영화를 찍고 있나요? 드라마 '다모'에서 격렬한 액션을 소화해 국내 최고 액션 히로인으로 떠오르고, 영화 '1번가의 기적'에서는 여성 복서역을 맡아 남자 못지않은 터프함을 보여줬는데요.이렇게 강인한 역할만 맡는 이유가 있나요?
그동안 화려한 영화경력 못지 않게 화려한 남자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던 지원씨. 남자배우 복이 많아 좋겠어요.
곧 시작하는 드라마 ‘씨크릿 가든’에서도 남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역할이라고 합니다.
곧 시청자들에게 좋은 드라마. 재밌는 영화로 찾아온다는 지원씨, 기대하고 기다릴께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