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훈 "NRG, 서태지 신비주의 벤치마킹…배곯아"

문완식 기자  |  2010.10.15 00:25
가수 천명훈이 아이돌그룹 활동 당시 신비주의를 위해 서태지와 아이들을 벤치마킹했다고 밝혔다.

천명훈은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아이돌그룹 NRG로 활동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는 "아이돌로서 신비주의를 위해 서태지와 아이들을 벤치마킹했다"며 "스케줄이 끝나면 숙소에서 칩거했다. 예능프로도 안하고 오직 음악프로그램만 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돈이 안 생기니까 배가 고프기 시작했다"며 "그래서 예능을 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함께 출연한 노유민은 "당시 신비주의 때문에 남들 앞에서 밥을 안 먹었다"며 "이슬로 먹고 사는 줄 아는데 밥을 먹기는 힘들었다. 심지어 화장실도 안갔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천명훈, 노유민, 박영규, 선우용여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10. 10'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