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이재성, 전도연 임수정 공효진과 한솥밥

김겨울 기자  |  2010.10.18 08:38
<사진=이재성, NOA 엔터테인먼트 제공>


케이블 채널 엠넷 '슈퍼스타K2' 출신 이재성이 전도연 임수정 공효진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N.O.A 엔터테인먼트 (대표 나병준) 측은 18일 "'슈퍼스타K2'에 출연해 맑은 미성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재성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뮤지션으로 거듭나기 위한 트레이닝 단계에 돌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N.O.A 엔터테인먼트는 "전도연 하정우 임수정 공유 공효진 류승범 지진희 가수 윤건 등이 소속된 대형 연예기획사로 이재성이 앞으로 자신의 음악적 재능과 함께 다양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현재 당사에서는 11~16세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역량 있는 인재 양성에 더욱 주력해 나갈 것이다. 이재성 역시 아이틴 멤버로 보컬, 댄스는 물론 연기, 작사, 작곡, 악기 연주 등 다양한 트레이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재성은 '슈퍼스타K2'의 최연소 출연자로 관심을 모았다. 이재성은 계속되는 예선을 연이어 통과하며 1만 명 대 1의 최고 경쟁률을 뚫고 슈퍼위크에 진출했으나 건강상의 이유로 슈퍼위크에 참가하지 못했다.

이재성은 지난 1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슈퍼스타K2'의 무대에서 현승희와 함께 아이유와 임슬옹의 듀엣곡 '잔소리'를 열창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