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오른 전태수, '괜찮아, 아빠 딸' 주연급 낙점

김수진 기자  |  2010.10.19 14:57
배우 전태수 ⓒ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전태수가 SBS 월화 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극본 한준영, 연출 고흥식)에 주연급 캐스팅됐다.

'괜찮아 아빠 딸'은 철부지 딸 은채령이 아버지의 변고를 겪으며 삶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

19일 제작진에 따르면 전태수는 극중 은채령(문채원 분)의 친한 선배이자, 미국 법대생으로 잘나가는 로펌 대표인 부모 밑에서 온실 속 화초처럼 자란 탓에 부모의 울타리를 벗어나면 제대로 할 줄 아는 게 없는 박종석을 연기한다.

전태수는 방송중인 KBS 2TV 미니시리즈 '성균관 스캔들'에서 성균관 권력의 실세인 장의 '하인수'역을 맡아 눈에 띄는 악역으로 주목 받아 이 드라마에 주연급으로 전격 캐스팅됐다.

더욱이 이번 드라마에서 다시 한 번 악역에 도전해 사극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전태수는 제작진을 통해 "연이은 악역이라 부담감이 크지만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부분이 큰 것 같고, 사극과 현대극에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주어진 역할에 대해서 더 열심히 고민하고 노력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이어 "욕을 많이 먹어야 연기를 잘한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게 악역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더 많이 미움 받을 수 있게 열심히 할 생각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5. 5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